티스토리 뷰

정동원 프로필 나이 어린시절 노래 근황 키

트로트 가수 정동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방송 중 눈물을 흘렸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정동원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정동원, 올해 나이 16살입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정용주, 어머니, 할아버지 정윤재, 할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아빠 정용수 씨는 10년 전에 이혼을 하고 부모님께 정동원을 맡겼습니다. 부산에서 사업을 하다가 아버지 폐암 진단 소식을 듣고 고향으로 왔습니다.

 

 

정동원은 프로그램 '인간극장'에서 출연했는데 그 당시에도 할아버지, 할머니와 달달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할아버지 앞에서는 항상 밝은 모습으로 나왔는데 할아버지를 생각하는 마음이 따뜻합니다.

 

 

서울에서 녹화를 하고 있는 중에 할아버지 비보를 듣고 급하게 내려갔다고 합니다. 정동원 할아버지 별세 소식이 기사에 났고 정동원은 많이 힘들어했다고 하네요. 정동원이 3살 때 부모님 이혼으로 정윤재 할아버지 손에 자랐다고 하며 할아버지 따라 트로트를 들으며 좋아하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이후 전국노래자랑에 참가하여 수상도 했다고 합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멋진 무대 매너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영재발군단'에서도 놀라운 실력을 보여줬는데요. 개그맨 가수 유산슬(유재석)과도 합동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평소 유산슬 팬이라서 많이 기뻐했네요. 그리고 이번에는 '미스터트롯'에 참가를 한다고 해요. 홍잠언, 임도형, 남승민과 함께 유소년부로 참가했습니다. 그럼 트로트 신동 정동원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