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씨름선수 박정우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훈훈한 비주얼과 멋진 피지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오늘은 SBS '집사부일체'에서 사부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씨름계의 아이돌 박정우 선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박정우, 1993년 9월 2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6살입니다. 키 180cm, 몸무게 80kg이며 학력 사항은 의성 고등학교, 동아대학교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인이 있습니다. 소속팀 의성군청 마늘씨름단으로 수상 경력으로는 2019 위더스제약 욍성단오장사씨름대회 태백급 1위라고 했네요.


태백급에서 유명한 선수입니다. 과거 대한씨름협회 홍보영상에서 주인공도 하며 씨름계의 대표 스타로 알려져 있네요. 박정우 선수는 힘도 쎄고 유연하다고 합니다. 씨름의 기초가 잘 다져진 선수라고 극찬하였네요. 주특기 들배지기이며 태백장사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씨름의 희열'은 국내 최정상 씨름 선수들이 모여 경락급 기술 씨름. 최강자를 가린다고 합니다. 태극장사 씨름대회에서 1인자가 되면 상금 1억을 탈 수 있다고 하네요. 참가자는 태백급 선수, 금강급 선수 이렇게 16명이 참가한다고 했습니다. 박정우가 1위가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잘생긴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연예인 뺨치는 외모로 지금도 팬들이 많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했다고 합니다. 어린 나이에 결혼을 했네요. 정말 잘 어울리는 부부입니다. 자녀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그럼 씨름선수 박정우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