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소라 프로필 나이 과거 남자친구 결혼 근황

모델 이소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겸 영화 배우 엄정화와 절친 케미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모델 이소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69년 11월 4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3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인천광역시 남구이며 키 178cm, 몸무게 56kg입니다. 학력 사항은 인천교대부속 초등학교, 인화여자 중학교, 인화여자 고등학교, 상명대학교 무용학과이네요. 그리고 소속사 에잇디크리에이티브로 데뷔 시기는 1992년 제1회 한국 슈퍼모델 대회이라고 합니다.

 

 

1992년 제1회 한국 슈퍼모델 대회에서 1위를 했습니다. 톱 모델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다양한 예능 프로에서도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줬네요.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에서 사랑스러운 심사평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과거에 찍은 '슈퍼소라 다이어트' 동영상이 지금도 유튜브에서 큰 인기입니다.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개그맨 '신동엽'과 공개 열애를 했으나 6년 열애 끝으로 전남친 신동엽과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별 사유는 성격 차이라고 하네요. 이소라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럼 모델 이소라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