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환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학력 근황

환희가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랜만의 환희의 방송 활동에 상당히 반가운데요 오늘은 환희 성형전 사진은 어떻게 변한건지 환희 과거와 현재 외모 변화도 보도록 해요.

 

환희는 고등학교 3학년 때 아현직업학교 라는 위탁고등학교 실용음악과를 다녔다고 합니다. 당시 환희의 고등학교 동창이 무려 휘성, 박효신, 뮤지 등 이 있었다고 하며 휘성은 이미 A4 라는 그룹으로 가수 활동을 하고 있었고 박효신은 워낙 유명하여 환희는 모르게 신경전을 하였다고 하네요. 당시 환희는 SM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있었다고 하는데 학교에서도 전설 같은 존재였고 당시 말 없고 조용한 모범생 타입이었다고 합니다. 휘성과 환희는 데뷔 이후 더욱 가까워져 지금도 아주 친한 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하는군요.

 

 

환희의 본명은 황윤석이며 1982년 1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이며 환희 키 173cm 체중 61kg 혈액형 B형입니다. 환희 가족 집안으로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형이 있으며 사촌 동생이 배우 이장우라고 하네요. 환희 학력으로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중퇴하고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라고 하네요. 환희는 1999년 플라이 투 더 스카이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H2 미디어 라고 합니다.

 

 

환희는 7집 활동 당시 눈과 코 성형수술 사실을 스스로 고백 하였죠. 하지만 원래부터 잘생긴 외모를 가지고 있었던 환희라 당시 성형수술 이후 다들 의아해 하기도 하였으나 지금 성형전 사진 과 성형후 사진을 비교해 보면 성형을 잘 했다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그런데 요즘은 눈과 코 성형수술은 워낙 많이 하는 거니 성형수술 보다는 시술이라는 말이 더 가깝겠네요. 아무튼 요즘 방송에서는 쉽게 보기 힘든 환희인데 자주 방송에서 활동하는 환희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