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림 과거 리즈 결혼 남자친구 성형전 결혼 엄마 나이 남편 인스타

가수 김혜림은 SBS '불타는 청춘' 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이번 여행에 ' 쎈 언니들이 떴다' 에 김혜림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가수 김혜림의 프로필 및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혜림

가수 김혜림은 1968년 5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52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이며 키 163cm, 체중 4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김혜림 학력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졸업이며 가족은 어머니 나애심 이 계셨다고 합니다. 김혜림은 1988년 KBS '젊음의 행진' 전속그룹 '통크나이' 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김혜림은 직업 가수 이며 김혜림의 어머니는 가수 겸 배우였던 나애심(전봉선) 이라고 합니다. 조용필이 김혜림 어머니 나애심의 팬이라 김혜림 집에 자주 놀러 왔었는데 김혜림의 재능을 알아보고는 가수를 시켜야 한다고 했고 엄마 나애심은 결사반대 하였지만 시간이 지나서 김혜림은 결국 조용필 밑에서 '필 기획' 소속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김혜림은 1988년 KBS 예능프로그램 '젊음의 행진' 에 '통크 나이' 로 활동하다 1989년 솔로로 데뷔 하여 MBC 10대 가수 가요제에서 신인상을 받는 등 성공하였죠. 김혜림의 히트곡으로는 'DDD' 와 '이젠 떠나가 볼까' 그리고 아직도 인기 있는 노래 '날 위한 이별' 등이 있습니다. 이후 활동을 하지 않고 쉬던 김혜림은 2007년 싱글 앨범 '어쩌면 좋아' 를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였습니다. 이후 2018년 10월 부터 '불타는 청춘' 에 출연을 하며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김혜림의 어머니 나애심은 2017년 12월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김혜림은 어머니의 간병을 위해 오랜 기간 공백을 가졌다고 알려지기도 하였죠. 그리고 김혜림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김혜림 이혼 은 루머이죠.. '불타는 청춘' 을 통해서 좋은 남자친구를 만나 결혼에 골인 할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