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김영대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역을 맡고 있다고 하네요. 영화 배우 강동원 닮은꼴 모습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배우 김영대의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아직은 신인 배우입니다. 그래서 출연작도 찾아봤는데요. 드라마 출연작은 전지적 짝사랑 시점, 오피스워치, 단지 너무 지루해서, 너 대처법, 사랑방 손님, 좀 예민해도 괜찮아, 너와 나의 유효기간, 아이템, 아름다웠던 나의 우리에게 등이 있으며 연극은 '죽여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국적 한국이며 1996년 3월 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3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키 185cm, 혈액형 O형이며 학력은 푸단대학 대외한어 상업무역학과이네요. 소속사 아우터코리아로 데뷔 시기는 2017년 광고 '애견 비누 컴펫'입니다. 


김영대는 중국 유학을 했다고 해요. 중국 하얼빈에서 고등학교를 마치고 상해 푸단대학을 다녔습니다. 푸단대학은 중국에서 손꼽히는 명문대학이라고 하며 중국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리고 김영대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훈훈한 동안 얼굴로 현재 고등학교를 다니는 고등학생 캐릭터를 무리없이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네요. 멋진 복근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김영대의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