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재환 프로필 나이 과거 얼굴 요요 근황

유재환이 예능 프로 '신박한 정리'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유재환은 최근 다이어트 이후 방송 활동이 엄청나죠. TV를 트는 곳 마다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유재환의 프로필 및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재환은 1989년 10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살 입니다. 유재환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생이며 실제키 170cm 이하로 보인다고 하며 체중은 72kg 이라고 합니다. 유재환 학력으로는 인하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 인하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였으며 가족은 외동아들 이라고 하네요. 유재환 소속사는 박명수의 G-park world 라고 합니다.

 

유재환의 과거 사진은 유재환이 방송에 출연하며 바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살쪘을때 와는 너무 나도 다른 모습의 유재환이라 충격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유재환은 어린시절 싱어송라이터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장기자랑이 있을 때 마다 노래를 불렀다고 하네요. 중학교 3학년 때 부터 독학으로 화성학 공부를 시작했고 혼자서 곡을 쓰며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유재환은 기획사를 들어가기 위해 여러번 오디션을 보기도 하였으나 포기하게 되었고 부모님의 뜻에 따라 인하대 법대에 진학하였고 군복무를 마친 이후 다시 음악에 빠졌다고 합니다.

 

 

유재환은 과거 2012년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슈퍼스타K4' 에 자작곡으로 3차 예선까지 진출하기도 하였는데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이승철에게 "공부에 집중하는 게 낫겠다" 라는 독설을 듣기도 했습니다. 그런 유재환은 주로 발라드와 R&B 에 빠져있었는데 작곡팀에 들어가서 댄스와 EDM 등 관심의 영역을 확장시키기도 하였습니다. 유재환은 국악과 EDM 을 접목시키던 중 새로운 작곡가를 찾던 박명수의 눈에 띄었고 그 길로 박명수의 지팍스튜디오에 합류하여 음악을 만들기 시작 하였다고 하네요.

 

유재환은 원래 학창 시절부터 통통한 편이었다고 합니다. 유재환의 학창 시절 별명이 '사람 돼지' 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2학년 때 살이 찌기 시작했다가 20살 때에 69kg 까지 살을 뺐다가 22살에 다시 쪘고 25살 때 65kg 까지 뺐는데 25살에 실연을 당하는 등의 힘든일을 겪고 다시 살이 찌기 시작해 27살일 때 92kg 이 되어 버렸다고 하네요. 점점 살이 찌던 유재환은 결국 104kg 까지 쪘다가 쥬비스 다이어트를 시작해 무려 32kg 을 감량해 72kg 까지 뺐다고 하네요. 다이어트는 살 빼는 것 보다 유지가 힘들다고 하는데 앞으로도 건강한 훈남 모습으로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유재환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