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정현 플로필 나이 과거 얼굴 고향 학력 가족

이정현은 오늘 방송되는 SBS 예능 '집사부일체'에 스승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정현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반도'에 주연배우로 출연을 하였으며 현재 KBS2 예능 '편스토랑'에도 출연을 하고 있죠. 오늘은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의 프로필 과거 남편 직업 나이차이 자녀 키 인스타 집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정현은 1980년 2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입니다. 이정현 고향은 전라북도 김제시 출생이며 키 158cm 체중 43kg 혈액형 O형입니다. 이정현 학력사항으로는 성지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영화학과 입니다. 가족으로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와 5녀 중 막내 그리고 남편이 있습니다. 이정현은 1996년 영화 '꽃잎' 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없습니다.

 

 

이정현은 과거 1996년 4월 개봉한 영화 '꽃잎' 의 주인공 소녀 역으로 전격 데뷔 하였습니다. 이정현은 3000대 1의 공개 오디션을 통해 뽑혔다고 합니다. 당시 영화 관계자들은 이정현의 캐스팅을 연기 경험이 전혀 없었기 때문에 반대하였다고 합니다. 여러 아역 연기자들 출신 배우들이 오디션에 몰려 들었지만 감독은 이정현을 적극 밀어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어색한 연기로 혼이 나기도 했지만 마치 주인공과 같은 사람이 되어 신들린 듯한 열연에 힘입어 만 16살의 나이에 생애 첫 연기 작품에도 1996년 대종상 신인여우상과 여우주연상 후보에 동시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이정현은 배우 뿐만 아니라 가수로도 성공하며 멀티 엔터테이너의 삶을 살았죠. 1999년 1집 앨범 테크노 '와' 를 시작으로 가수로써도 무려 7집 앨범을 내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마치 지금의 아이유과 같은 느낌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런 활발한 가수 활동과 배우 활동을 이어가던 이정현은 적지 않은 나이지만 결국 올해 4월 7일 결혼식을 올렸죠. 이정현의 남편의 직업은 정형외과 의사이며 이정현보다 3살 연하라고 하는군요. (이정현 남편 나이차이 3살) 이정현이 40살이니 남편 37세 이군요. 이정현의 남편은 의사지만 훈남 외모를 자랑한다고 하는군요.

 

 

이정현은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으며 지금까지 가수 및 배우 활동과 함께 소속사가 준비하고 있는 신인 아이돌의 프로듀서로 활동을 한다고 하죠. 그러면서도 영화와 방송 활동 중 연애와 결혼까지 성공하는 이정현을 보니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