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고민시가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고 하네요. 영화 마녀에서 봉오동 전투, 세트플레이까지 오늘은 배우 고민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민시라는 이름이 특이하고 너무 이쁘네요. 얼굴과 잘 어울리는 이름입니다. 영화 '마녀'에서는 명희 역으로 주인공 친구 역으로 나왔습니다. 고등학생 캐릭터가 어색하지 않고 너무 잘 어울렸어요. 최근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과는 많이 틀리네요. 그래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훈훈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1995년 2월 1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5살입니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로 데뷔 시기는 2016년 72초 드라마 시즌3라고 하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쉽게도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학력 정보는 없네요. 


드라마는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라이브, 으라차차 와이키키, 멜로홀릭, 청춘시대2, 엽기적인 그녀 등이 있으며 영화는 평행소설, 치즈인더트랩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민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아직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아름다운 얼굴을 가졌으며 쭉 뻗은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눈길이 갑니다. 그리고 고민시는 과거 20살에 웨딩플래너 직업을 가졌다고 하네요 하지만 연기에 대한 열망으로 그만두고 서울로 올라가 연기학원을 다니고 입시 준비도 했다고 합니다. 배우 고민시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