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 골퍼 이보미가 이완과의 결혼 소식으로 아주 핫 합니다. 이보미는 골프 선수에 뛰어난 외모 덕분에 상당한 인기를 가지고 있었죠. 현재는 일본에서 엄청 핫 한 골프 선수인데 이완과의 결혼식으로 그 이름을 더욱 알리게 되었네요. 오늘은 프로골퍼 이보미의 프로필과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보미


프로골퍼 이보미는 1988년 8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 입니다. 이보미 고향은 강원도 인제군 출생이라고 하며 이보미 키 158cm 에 체중 56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이보미는 건국대학교 글로벌캠퍼스 골프학과 학사 졸업이며 2007년 8월 KLPGA 입회 하게 되었습니다. 종교는 천주교 이며 소속사는 YG 스포츠 라고 합니다.



이보미 과거사진


이보미 성형전


이보미는 과거 강원도 인제군 출신으로 딸 넷 중 둘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친구를 따라 태권도장을 다녔는데 딸이 과격한 운동을 하지 않길 바랫던 아버지의 뜻에 따라 초등학교 5학년 때 처음 골프채를 잡았다고 합니다. 이보미는 고등학교 3학년 때 국가대표 상비군에 발탁되며 수원으로 골프 유학을 갔습니다. 이보미는 건국대학교 진학 후 프로로 입문하였고 2008년 정규 투어로 출전하였습니다. 이보미는 2009년 본격적으로 1부 투어에 활약하였다가 8월에 열린 대회에서 프로 첫 승을 달성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꾸준한 활약으로 한국에서 다승 1위를 차지하였고 바로 일본으로 건너가 맹활약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보미는 과거와 조금 달라진 외모를 보여주기는 한대 어느정도의 관리는 있었던 것으로 보이는데 성형 수술에 대해서 언급 하기도 하였습니다. 아래에서 언급해 드립니다.



이보미 결혼


이보미 인스타그램


이보미는 2010년 KLPGA 역대 5번째로 대상과 다승 - 상금 - 평균타수 4관왕을 달성하며 국내 투어를 제패한 뒤 일본으로 건너가서 꾸준한 활약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보미는 현재 최정상급의 실력을 가지고 있는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 골프 선수이며 인기에서도 일본 여자프로를 모두 제치고 1위를 차지할 정도의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2015년에는 JLPGA 상금왕 타이틀을 거머쥐었으며 일본 프로 골프 역사상 남녀를 통틀어 한 시즌에 상금액수 2억엔을 돌파한 최초의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보미는 2015년 본인 커리어 최고의 시즌을 보냈고 2016년에도 시즌 6승을 거두며 상금왕 2연패를 달성 하기도 하였죠. 현재에도 이보미는 일본에서 아주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이보미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bomee.lee/ 입니다. 이보미는 일본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데 개그맨 박휘순이 팬이라고 밝히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이보미는 일본의 한 예능에 출연해 자신의 성형수술에 대해 언급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보미는 자신의 얼굴에서 눈꺼풀과 콧대를 고쳤다고 쿨 하게 성형수술을 고백 하였습니다. 그리고 결혼은 30대 초반에 해도 괜찮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결국 2018년 11월 배우 이완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임이 알려졌고 결국 올해 12월 이완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해 지며 화제가 되고 있네요. 앞으로 김태희 비 가족이 되는 이보미인데 앞으로 행복한 일만 가득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