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다해


이다해


배우 이다해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입니다.

이다해의 본명은 변다해 군요.

서울 출신이며

키 170cm 몸무게 47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2002년 MBC 드라마 '순수청년 박종철' 로 데뷔 한 이다해

과거 사진과 레전드 사진들 보고 가세요~



이다해 초등학교 졸업 사진 입니다.

예쁜 얼굴이긴 하네요

턱이 각진게 조금 눈에 띄네요



이다해 고등학교 사진 일까요

성숙한 느낌이 물씬 나는군요

지금의 이다해 얼굴이 보입니다 ㅎ



 이다해는 어릴 적 호주로 가족 모두 이민을 갔었습니다.

2001년 할아버지의 장례식 때 잠시 한국에 들렀다가

주변 지인들의 추천으로 미스 춘향에 출전했다가 

진으로 당선되면서 연예계에 데뷔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001년 미스춘향 진 2002년 드라마 데뷔로 

연예계 코스를 밟게 되었네요 ㅎ

지금 이미지와는 조금 다르긴 합니다.



이다해 데뷔 초반 프로필 사진 같네요

아나운서 같은 단정한 이미지입니다.



2004년 왕꽃선녀님에서 부터 이름을 알리기 시작 했던 이다해

데뷔 연도 치고 빠른 시간내에  주인 자리를 잡게 되었군요



2005년 이동욱과 찍은 사진이군요

이때부터는 거의 지금과 같은 모습입니다.

아무래도 턱 쪽 윤곽이 많이 달라지긴 했네요



이다해는 몸매가 좋은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당히 속옷 모델 부터 

노출이 있는 사진들이 꽤 있긴 하더군요

한번 보고 가시길.





최근 중국에서 활동을 마치고 다시 한국으로 돌아 왔죠

새로운 드라마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좋은 모습으로 좋은 연기 보여주기를 바래봅니다!

이다해 화이팅 하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