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효리가 SBS 예능 '동상이몽' 에서 메이비의 지인으로 남편과 함께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예고 되었습니다. 요즘 예능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효리인데요 오늘은 이효리의 과거 리즈시절 사진과 프로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효리는 1979년 5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충청북도 청원군 출생이며 이효리 키 162cm 체중 5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이효리 가족으로는 1남 3녀 중 막내이며 남편 이상순이 있습니다. 이효리 학력으로는 서문여자고등학교 - 국민대학교 연극영화학 졸업이며 1998년 핑클 1집 앨범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이효리 소속사는 없습니다.





이효리는 과거 중학교를 퇴학 당한 뒤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캐스팅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핑클 소속사 사장이 핑클 멤버 구성에 신경을 쓰고 있을 때 강남역에서 아르바이트를 마치고 집으로 향하던 이효리가 눈에 들어왔다고 합니다. 곧바로 이효리에게 가 사무실로 데려왔는데 이미 이효리는 당시 다른 매니지먼트 업체와 계약이 된 상황이었다고 하네요. 이효리는 월드뮤직에서 '업타운걸스' 라는 3인조 팀으로 데뷔 할 뻔하였다고 하는데 당시 업타운 걸스의 멤버로는 윤미래, 배우 임유진 그리고 이효리 까지 3인 멤버였다고 하네요.





업타운걸스는 일부 녹음 까지 한 상황이었지만 이효리를 DSP 로 이적을 시켰다고 합니다. 당시 핑클의 데뷔조 멤버중에는 타샤니의 애니가 있었는데 핑클과 어울리지 않는다는 이유로 데뷔 직전 핑클에서 탈퇴 한 후 월드뮤직으로 이동하여 윤미래와 함께 타샤니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DSP 는 이효리를 데뷔 하기 위해 위약금을 물어 내면서까지 이효리를 데리고 왔으며 노래나 춤 하나도 시켜보지 않고 바로 뽑았다고 합니다. 이효리는 과거 서문여자고등학교 학생 시절에도 지역에서 상당히 유명했다고 하는데 이효리의 미모와 몸매가 너무 뛰어나 핑클의 다른 멤버 역시도 이효리를 처음 봤을 때 깜짝 놀랄 정도였다고 하는군요. 





이효리는 1998년 5월 12일 , 1세대 걸그룹 핑클로 데뷔 하였습니다. 당시 핑클의 이효리는 청순한 외모에 휘날리는 생머리로 많은 남성팬들의 인기를 독차지 하였죠. 원래 핑클의 외모 담당은 성유리 였지만 눈웃음과 털털한 성격으로 이효리의 인기가 엄청 많았습니다. 점점 자신의 자리를 늘려가던 이효리는 KBS 예능 '해피투게더' MC 를 맡는 등 가수에 이어 예능인으로도 맹활약을 예고 하였고 이후 2003년에는 자신의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계속 이어가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이효리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