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중국 배우 구숙정이 실시간 검색어에 있습니다. 그 이유는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친한 연예인으로 구숙정을 이야기해서 화제가 되었네요. 미우새에서 구숙정 누나와 연락하는 사이며 구숙정 딸 사진도 공개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구숙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구숙정의 프로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968년 5월 1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중국이며 키 165cm, 몸무게 48kg이네요. 가족 관계는 남편, 딸 1명이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1987년 미스 홍콩 선발대회라고 하네요.




과거 미스 홍콩대회 출신입니다. 왕정 감독에게 눈에 뛰어 연기자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작품 '적나고양'으로 제대로 인기를 받았으며 스타가 되었다고 하네요. 왕정 감독과는 과거 공개 열애를 했습니다. 이후 결별 소식을 전했으며 1999년 10월 홍통 패션 재벌 심가위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과 함께 은퇴를 했다고 합니다.





영화 출연작 최가손우, 정고전가, 도성2, 성룡의 시티헌터, 전나고양, 의천도룡기, 초급학교패왕, 소림오조, 도신2, 탈출, 산사초, 쾌락과 타락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다양한 광고, TV 드라마 출연이 있네요.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뛰어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청순한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젊은 시절이 사진이 정말 딸과 비슷합니다. 위에 사진은 딸과 최근 근황 구숙정 사진인데요. 딸이 엄마를 닮아 너무 아름답네요. 그럼 배우 구숙정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