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강기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예능 'RUN'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강기영은 최근 여러 영화에 출연을 이어갔으며 새로운 예능까지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강기영의 과거와 결혼 외 여러 이야기들을 살펴볼까요?



강기영의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강기영은 1983년 10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 입니다. 강기영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생이며 키 178cm 체중 70kg 이라고 합니다. 강기영 학력으로는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아내가 있습니다. 2009년 연극 '나쁜자석' 으로 데뷔 하였으며 강기영 소속사는 유본컴퍼니 입니다.





강기영은 tnN 드라마 '고교처세왕' 과 '오 나의 귀신님' 에서 감초역할로 출연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강기영은 tvN '고교처세왕' 에 출연할 당시 31살 나이었으나 당시 고등학생 역할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강기영은 tvN 드라마 '오나의 귀신님' 에 쉐프 역할을 맡으며 많은 인지도를 올리게 되었죠.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서 조연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게 되며 조금씩 자신의 존재 가치를 쌓아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SBS 예능 '미추리8 -1000' 에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 초반에는 궁상맞은 캐릭터를 보여주다 변태 캐릭터를 보여주며 강기영 이름을 많이 알리게 되어 지금은 서브 주연급 배우까지 성장을 하였습니다. 





강기영은 2019년 5월 25일 결혼식을 올리기도 하였죠. 강기영은 예능 '미추리' 출연 당시 여자친구가 있음을 밝혔죠. 강기영 부인(아내) 여자친구는 강기영보다 3살 연하로 직업은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강기영 아내는 배우 임수향과 친한사이라고 하는데 완전히 연예계와 무관한 사람은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강기영은 미추리에서도 상금 천만원은 장가 밑천으로 쓴다고 계속 밝히기도 하였죠. 결국 강기영은 자신의 여자친구와 3년을 사귄 뒤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강기영은 예능에서 밝은 모습을 보여준 이후 배우로써도 활발하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최근 출연한 영화 '엑시트' 에서도 특유의 캐릭터를 잘 살려내며 호평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곧 개봉하는 영화에서는 어떤 캐릭터로 나오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도 계속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도 자주 볼 수 있는 강기영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