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치열이 오늘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 자매의 등하원 도우미로 나서고 식당에서 즉석 팬미팅을 한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황치열의 다양한 정보와 프로필 정보들 알아보도록 할까요?


황치열


황치열은 1982년 12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황치열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이며 자란 곳은 경상북도 구미시라고 합니다. 황치열 키 179cm 체중 6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황치열 학력으로 경구고등학교 - 한국폴리텍6대학 구미캠퍼스 기계공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2남 1녀 중 막내라고 합니다. 황치열은 2006년 드라마 '연인' OST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HOW엔터테인먼트 라고 하네요.





황치열은 데뷔 이후 오랜기간 동안 무명 가수 생활을 하였습니다. 2006년 드라마 연인 OST 에 임재범의 고해를 리메이크하여 데뷔 하였고 2007년 2월 싱글 앨범 '치열' 에 이어 같은 해 6월 정규 앨범 '오감' 을 냈지만 소속사 사정 때문에 제대로 활동을 하지 못했습니다. 황치열은 015B의 객원 보컬, 그룹 '웬즈데이' 결성 및 여러가수의 앨범에 참여했지만 주목 받지 못하였고 결국 보컬 트레이너 활동을 하였습니다. 황치열의 과거 졸업 앨범과 웬즈데이 당시의 외모를 보면 크게 달라진 얼굴 느낌이 없습니다. 황치열 성형전 이라는 성형수술을 생각하는 연관검색어도 있지만 학생시절 황치열의 얼굴을 보면 큰 코에 진한 눈매가 바로 확인이 되는군요. 





황치열은 음악을 그만두려 하던 시기에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출연한 프로그램이 바로 '너의 목소리가 보여' 이죠. 박정현은 음치로 지목하였지만 실력자였고 황치열이 나온 방송이 화제가 되었고 이후 '불후의 명곡' 에 출연하여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무명가수 생활에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황치열은 그 이후 꾸준한 음악활동으로 가수로 활동을 하다 중국 '아시가수4' 에 참가하며 중국과 동남아에 한류스타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황치열인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모습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황치열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