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박주호, 축구가 아닌 예능으로 더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다름아닌 박주호의 딸과 아들 때문이죠. 하지만 박주호의 부인인 안나에 대해서도 많이들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박주호와 박주호 아내 안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박주호


박주호는 1987년 1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살 입니다. 키 176cm 에 몸무게 73kg 이며 현재 울산 현대 축구팀 선수입니다. 박주호의 아내인 안나와 딸 박나은 아들 박건후가 있으며 박주호의 부인인 안나는 공식적 프로필은 아니지만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인의 나이가 28살이라고 밝혔습니다.




나은이와 건후는 엄마와 아빠의 얼굴을 쏙 빼 닮아 너무 예쁘고 행동도 귀여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각종 CF 광고에도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보고만 있어도 웃음이 나는 인간 비타민이에요. 요즘은 많이 커서 건후랑 함께 노는 모습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누나 나은이의 모습 역시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박주호의 아내는 박주호가 스위스 바젤FC 에 뛰던 당시 통역사로 일을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원래 국적은 아르헨티나 출신이며 스위스에서 거주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박주호의 아내는 대학생이었는데 결혼 전에 딸부터 낳아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안나는 무려 6개국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 덕분인지 딸인 나은이도 벌써 3개국어를 하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보여지기도 하였습니다. 박주호 부인 안나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annanotpark/ 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행복한 박주호 안나 나은 건후 가족이 되기를 응원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