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정소녀의 최근 근황 모습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직업 배우 겸 방송인으로 연극배우로 데뷔를 했습니다.그럼 탤런트 정소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54년 1월 2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65살이에요. 학력 사항은 수도사대 부속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관계는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키 163cm, 몸무게 51kg이며 종교 개신교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연예상회로 데뷔 시기는 1973년 공채 탤런트이네요.

 

 

1973년 MBC 6기 공채 탤런트가 되었으며 영화 '이름 모를 소녀'에서 주인공을 맡았네요. 1975년에는 TBC 연기대상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가족오락관'에서 허참과 MC 활동을 했네요. 요즘에는 연예계를 떠나 보험설계사를 하고 있습니다.

 

 

 

 

과거 가봉 대통령 '오마르 봉고'와 '흑인 아이 출산설' 등 근거 없는 루머가 있었습니다. 당연히 사살이 아니며 정소녀는 마음고생을 했다고 하네요. 가봉에 취재한 기자 덕분에 누명을 벗었습니다. 1979년 4월 전남편 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후 남편 사업실패로 이혼 소식을 전했으며 파혼 소식도 있었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와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럼 배우 정소녀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