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송승헌이 예능 프로그램 '갬성캠핑' 에 출연하고 있네요. 다양하 매력과 변하지 않는 동안 비주얼을 자랑했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송승헌의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승헌


본명은 송승복 이었다가 송승헌으로 정식 개명을 하였습니다. 송승헌은 1976년 10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살 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북구 출생 입니다. 송승헌 키 180cm 에 혈액형 B형이며 학력사항은 영훈고등학교 -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 연기전공 졸업입니다. 1995년 의류브랜드 '스톰' 모델로 데뷔 하였으며 가족은 부모님과 2남 1녀 중 막내이며 결혼 하지 않은 미혼 이라고 하네요. 종교는 개신교 이며 소속사는 킹콩by스타쉽 이라고 합니다.





송승헌은 과거 1995년 의류 브랜드 스톰의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 하였으며 이후 MBC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 에 출연 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 하였고 2000년 드라마 '가을동화' 에 출연하며 아시아 전역에서 한류스타로 떠올랐습니다. 송승헌은 과거부터 조각 같은 외모와 몸매로 인기가 많았는데 송승헌 아버지 송세주의 젊은 시절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송승헌의 아버지는 송승헌을 뛰어 넘을 정도의 뛰어난 외모를 갖고 있음을 보여주며 외모로 대단한 집안이라는 것을 알게 해주었습니다. 정말 잘 생겼네요..





송승헌은 중국 배우인 유역비와 공개 연인이 되기도 하였죠. 2016년 한중 합작 영화 '제3의 사랑' 에 송승헌과 여자친구 유역비가 함께 출연 하였는데 이때 인연이 되며 연인으로 발전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송승헌과 유역비는 나이차이 11살을 극복하고 예쁘게 만나왔는데 결별이유로는 '한한령' 이 시작되며 그 이후부터 송승헌과 유역비 사이가 소원해졌으며 양국의 팬들도 두 사람의 교제에 부정적인 의견을 전하고 있다고 밝혔고 이후 서로 바쁜 스케줄 탓에 몸이 멀어지며 자연스럽게 마음도 멀어지며 결국 결별을 하게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송승헌은 과거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 당시에는 배우라 하기엔 연기력이 좋지 못했는데 점점 많은 작품을 하며 악역도 가리지 않으며 연기력을 보여주었고 더욱 최근에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좋은 배우가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만나볼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아울러 송승헌 결혼 소식도 전해지기를 기대해 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