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예원은 최근 드라마는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서 나았습니다. 라디오 '볼륨을 높여요' 라디오 DJ 활동을 했으며 지금은 라디오 '설레는 밤 김예원입니다'를 진행하고 있어요. 그럼 탤런트 김예원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87년 12월 11일생으로 만으로 3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성남시이며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08년 영화 '가루지기'이에요.



학창시절 무용을 배웠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상을 당해 연기로 전향했다고 하네요. 2008년 영화 '가루지기'로 데뷔를 하고 지금까지 영화, 드라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데뷔 초에는 예명 김신아를 사용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전설의 고향, 별순검 시즌3, 꽃미남 라면가게, 로맨스 타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로맨스가 필요해, 예쁜 남자, 후야유, 금 나와라 뚝딱, 사랑만 할래, 질투의 화신, 불꽃 속으로, 흉부외과 심장을 훔친 의사들, 리치맨, 내일 그대와, 수상한 파트너, 변혁의 사랑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복면가왕, 해피투게더, SNL 코리아 등에 나왔습니다. 





과거 얼굴을 보니 똑같은 모습이에요. 과거 한 인터뷰에서 성형 수술은 안했다고 말했네요.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현재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어요.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그럼 배우 김예원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