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지안은 예능 프로그램 '김수미 밥은 먹고 다니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병헌의 여동생 이은희에서 이름을 바꾸며 활동을 시작 하였습니다. 그럼 탤런트 이지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77년 7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성남시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오빠 이병헌 올케 이민정 조카 이준후가 있습니다. 남편은 이혼해서 현재 없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양대학교 관광학과 학사, 극동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석사 입니다. 소속사 휴메이저이엔티로 데뷔 시기는 1996년 '미스코리아 진' 이네요. 이지안의 키 169cm 몸무게 52kg입니다.




1996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입상하여 첫 데뷔를 하였고 이 때 부터 잠시 모델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으며 1년 후 부터 뮤지컬 배우 데뷔에 이어 같은 해 1997년 연극배우로 데뷔 하였고 이후로는 주로 방송 MC 로 활약하였는데 2017년 부터 이지안으로 개명했습니다.






2012년 3월 한 살 연상의 전남편과 4년 열애 끝에 결혼 하였습니다. 이지안의 전남편은 온라인 게임회사에 근무 중인 일반인으로 알려졌는데 2016년 11월 합의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혼 사유에 대해 구체적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지안의 전남편은 불미스러운 일에 휘말리며 갈등이 깊어진 탓이라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면 약간 서구적인 외모가 눈에 띄네요. 이병헌의 여동생으로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하였는데요 어렸을 때 부터 큰 눈에 오똑한 코가 눈에 띄네요. 다이어트로 외모가 조금은 달라진 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이지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뛰어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럼 배우 이지안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