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종국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김종국 아버지와 함께 캐나다 여행을 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종국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76년 4월 2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3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상남도 합천군이며 키 177cm, 몸무게 82kg, 혈액형 A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김충수, 어머니 조혜선, 형 김종명, 오촌 소야, 오촌 우승희, 조카사위 이수환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안양명학 초등학교, 안양신성 중학교, 안양신성 고등학교, 한세대학교 작곡과,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 대중음악제작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더터보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95년 터보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아버지 김충수는 군인 출신으로 절약 정신이 강하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 절약 에피소드가 많이 나왔네요. 아버지 계급은 공개되지 않았네요. 친형 김종명은 성형외과 의사라고 하며 오촌 우승희는 모델이라고 하네요. 가수 소야는 사촌누나의 딸이라고 했습니다. 





어린시절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했다고 했으며 쌍꺼풀 수술 상담을 받은 적이 있네요. 훈훈한 동안 얼굴과 좋은 피지컬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아마도 없는 것 같네요. 과거 배우 윤은혜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과거 터보 멤버였습니다. 포지션 리더, 메인 보컬이었네요.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로 몸 좋은 가수로 유명합니다. 감미로운 노래 실력도 가졌지만 예능에서는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주고 있네요. 군대 정보는 허리디스크로 공익근무요원을 했습니다. 그럼 김종국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