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한혜진이 SBS 예능 '동상이몽' 에 출연해 남편 기성용과 다섯살 딸 과의 결혼생활에 대해서 이야기 한다고 하는군요. 그동안 출산으로 인해 방송에서 잠시 쉬었던 한혜진인데 결혼 생활과 한혜진에 대해 알아볼게요.



2002년 원빈이 출연한 한일 합작 드라마 프렌즈로 데뷔 하였으며 그 이후 MBC 드라마 '어사 박문수' 에서 남장 여자객으로 출연하기도 하였으며 2005년 MBC 일일드라마 '굳세어라 금순아' 에서 금순이를 맡으며 대중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며 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결혼 후 내조를 위해 기성용이 소속되어 있는 영국으로 날라가 방송 활동을 쉬기도 하였죠. 아래 사진이 한혜진 기성용의 딸인 기시온이라고 하는데 올해 5살이라고 하네요. 거기다 시온이의 태명이 박싱이 라고 합니다. 아이가 생긴 시기를 따서 지은 태명이라 하는데 딸도 외모가 출중한 엄마와 아빠를 닮아 인물이 상당히 좋네요.



1981년 10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담양군 출생이며 한혜진 키 164cm 몸무게 46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은광여자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졸업입니다. 가족 관계로 남편 기성용 딸 기시온이 있으며 형부가 배우 김강우라고 하네요. 2002년 MBC 드라마 '프렌즈' 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결혼 1년 7개월만에 임신하였는데 첫째로 딸을 낳았죠. 이름이 기시온으로 상당히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시 기성용이 결혼 한 뒤 논란이 될 언행을 하지 않고 축구 실력도 좋아 지자 한혜진을 칭찬하며 기성용이 결혼을 잘 했다는 분위기가 형성되기도 하였습니다. 참고로 기성용은 1989년생으로 올해 31살이며 기성용과 한혜진 나이차이는 8살 차이라고 하네요.





과거에도 큰 눈에 오똑한 코에 입술까지 정말 예쁜 한혜진인데 전혀 한혜진 성형 이라는 이야기는 말은 어울리지 않을 정도의 미모를 가지고 있네요. 한혜진은 특이사항으로 가족에 언니가 두 명이 있는데 큰언니 한무영의 남편이 배우 김강우 라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가수 나얼과 2004년 부터 공개 연인 관계로 지냈으나 2012년 12월 결별했네요. 그럼 한혜진에 대해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