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다르 신애련은 tvN 예능 프로그램 '물오른 식탁'에 출연하여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 대표이자 뮤즈를 활동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안다르 신애련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결혼 등 다양한 정보를 알아볼게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남편 얼굴도 인스타에 공개했는데 정말 훈남이에요. 너무 잘 어울리는 부부입니다. 남편 얼굴은 밑에 있어요. 딸도 동그란 눈이 너무 귀여워요.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쭉뻗은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한 해 매출 400억으로 정말 대단하네요. 평소 체형 단점을 부각하는 요가복 디자인이 문제라고 생각해서 요가복을 만들게 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신애련 금수저'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금수저가 아니며 지금은 성공은 본인 스스로 노력한 것이라고 합니다.



올해 실제 나이 28살입니다. 가족 관계는 남편,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신애련은 작년 임신 후 출산하여 사랑스러운 아이가 있네요. 지금 14개월이라고 합니다. 고향, 학력,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과거 얼굴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연예인 뺨치는 외모로 딸도 엄마를 많이 닮았습니다. 특히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이 너무 잘 소화하고 있어요.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젼 시즌2'에도 나온다고 하는데요. '마리텔'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럼 이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광고, 화보 모델 활동 등을 기대하겠습니다. 이쁜 요가복 많이 보고 싶네요. 안다르 신애련의 과사, 프로필 등을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