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은 KBS2 예능 프로그램 '대화의 희열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완벽한 몸매와 재치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한혜진의 과거 사진, 전남친, 성형전, 몸매, 결혼, 키 차이 등등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에서 세계 무대 진출을 처음으로 한 패션 모델입니다. 지금은 다양한 방송에서 활동하고 있는데 특히 '나혼자 산다'에서 박나래, 이시언, 기안84 등과 좋은 케미를 자랑하고 있어요. 그러다 전현무와 열애 기사가 나면서 2018년 2월부터 공개 연애를 했으나 결별 소식을 전했네요.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한혜진 전남친'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과거 야구선수 차우찬과 열애설 난 적 있습니다.



밑에 어린시절 얼굴을 보니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작은 얼굴에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델 답게 비율이 좋으며 여러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코 성형 논란도 있었지만 코뼈가 부러져서 부었다고 했습니다.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1983년 3월 23일 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금천구이며 국적 한국이라고 하네요. 키 177cm, 몸무게 , 혈액형 O형이에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영남 초등학교, 문성 중학교, 동일여자 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미디어엔터테인먼트교육원 패션모델학과, 동덕여자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모델과입니다.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렌션이에요.




스키니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화보 활동에서 멋진 몸매를 보실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운동 모습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혜진의 원피스, 선글라스, 코트, 운동복 등등 패션 스타일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예능, 광고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한혜진의 과사, 몸매, 프로필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