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나운서 김소영은 남편 오상진과 함께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방송을 통해 오상진 김소영 부부는 임신 5개월 소식을 알리며 옥탑방 5남매의 축하를 받는다고 합니다. 오늘은 김소영 아나운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 김소영 아나운서 성형전 과거사진 몸매 집안 책방 나이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밑에 과거 사진을 살펴보면 사실 지금 모습과는 큰 차이를 찾기가 힘들긴한데 왜 연관검색어로 '김소영 아나운서 성형전' 이라는 말이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약간 화장의 차이로 느껴지지 이목구비는 지금과 완전 똑같아서 김소영 아나운서가 성형을 했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습니다. 눈썰미가 좋으신 분이라면 약간의 차이를 느낄 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과거부터 상당히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었던 김소영 아나운서입니다.



직업 MBC 아나운서 출신의 방송인이자 자신이 세운 책방 책발전소의 대표입니다. MBC 입사 이전에 OBS 아나운서를 지냈으며 당시 MBC 사장인 김재철 사장 퇴진 장기 파업 분위기 속에 2012년 MBC 에 입사하여 5년간 아나운서를 지냈습니다. MBC 퇴사 이후 2017년 11월 부터 남편인 오상진과 함께 '당인리책발전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IOK 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고 프리랜서로 활동 하고 있네요.



1987년 10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의정부 출신이며 학력사항은 의정부신곡초등학교 - 신곡중학교 - 의정부여자고등학교 - 연세대학교 사회학 학사를 나왔습니다. 남동생이 있으며 남편 오상진이 있고 임신 중 입니다.




2016년 4월 MBC 직속 선배이기도 한 방송인 오상진과 열애 발표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미 1년여 전부터 몇몇 아나운서와 지인들만 눈치 챌 정도로 비밀리에 연애를 이어갔다고 합니다. 그 뒤 한해가 지나고 2017년 4월 30일 오상진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이 되었으며 선남선녀 아나운서 커플로 웨딩 사진이 훈남훈녀이네요.





2017년 8월 MBC 에서 사직서를 제출 하였습니다. 이미 남편인 오상진은 퇴사하여 프리랜서 활동을 하고 있었습니다. 어쨌든 이제는 프리랜서로 활동을 시작한 김소영인데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이상 김소영 아나운서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집안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 가졌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