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성범


NC다이노스의 3번타자 나성범선수입니다.

1989년생의 나이로 올해 29살이며 183CM에 100KG의 엄청난 신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2017년 연봉은 3억5천만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직 전성기라 fa가 된다면 얼마를 받을지 정말 궁금하네요 ㄷㄷ

그리고 빠른나이에 이미 결혼을 해서 부인과 아들까지 있다고 하는데

사진을 모아 모아 올려드립니다~~



사실 나성범선수는 결혼식 올리기 전 이미 임신부터 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혼전임신이라고 알려졌었으나 원래 결혼할 사이라고 하며

결국 아들 출산 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ㅎ



웨딩사진을 보면 엄청난 미모를 가지고 있는 나성범선수의 아내입니다.

이 외모에 반해 혼전 임신까지 했나 봅니다? ㅎㅎ



나성범선수 훈련소 가던 당시 찍혔던 아내와 아들사진입니다.

이때는 아내분이 쌩얼로 나와서 얼굴이 조금 달라 보이기는 하네요 ㅎ



그리고 최근 올스타전에서 찍힌 아들사진입니다.

금새 이렇게 많이 커서 아빠를 따라다니는군요 ㅎㅎ

누구를 닮았는지 인물이 좋네요 ㅎ



요 사진은 한때 잘못 알려진 ㅋ

팬과 찍은사진인데 오해를 받기도 했었죠 




그럼 앞으로도 좋은 활약 이어가시길 바라며

nc 우승에 꼭 큰 역할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나성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