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아중


김아중


배우 김아중은 본명이군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살입니다.

서울시 동대문구 출생이며 키 170cm 48kg A형입니다.

2004년 sky cf 모델로 데뷔 한 김아중 과거 모습 보고가세요~


 


중학교 졸업사진

김아중 얼굴이 보이네요 ㅎ



이 모습은 정말 김아중이 맞는지 의문입니다.

메스컴에 많이 돌아다닌 사진이긴 한데 

고등학교 졸업사진과 많이 달라서 이상하네요;;



이 모습이 고등학교 졸업 사진이라고 하는데

위 사진도 고등학생 시절 같은데 급격한 변화가 있은 건지.. ?




이 사진과 아래 사진을 비교해 본다면 

짧은 시간 내에 큰 변화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때는 뭐 거의 지금 얼굴과  큰 차이가 안 보이는군요

키가 이렇게 큰 줄은 몰랐네요;;



김아중 쌩얼 사진

코는 조금 변한 느낌이 있긴하네요



큰 키 답게 몸매도 아주 날씬 합니다 ㅎ

김아중 이름을 알렸던 미녀는 괴로워에서 맡았던 역할이

거의 본인 자신의 모습 같기도 하네요 ㅎㅎ 



요즘 드라마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고 있죠

앞으로도 더 좋은 작품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김아중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