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T 아일랜드의 최종훈이 최근 별 다른 근황 없이 지내는 와중에 승리와의 친분으로 인해 인터넷에 많이 오르내리고 있네요.. 오늘은 FT 아일랜드의 최종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가수 최종훈 승리 집안 손연재 결별 과거사진 아내 부인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에프티 아일랜드 최종훈은 1990년 3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이며 키 178cm 에 몸무게 69kg 입니다. 학력 사항은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이네요.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 시기는 2007년 FT 아일랜드 1집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가족 부모님, 혈액형, 군대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최종훈



최종훈은 FT 아일랜드의 리더입니다. 현재 리드기타와 키보드를 맡고 있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데뷔 전 고등학생 시절부터 유명한 인터넷 얼짱 출신 이였다고 합니다. 가수 뿐만 아니라 연기에서도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웹 드라마 '프린스의 왕자' 에서 박시현 역할을 맡았으며 드라마 영웅들 에서 주연 희열 역할을 맡았으며 FT 아일랜드 뮤직비디오에서 주연을 맡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최종훈은 2017년 6월 전 국가대표 체조선수 손연재와 열애설 기사가 디스패치를 통해서 보도가 되었습니다. 최종훈은 2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3개월째 열애 중이며 5월 손연재의 생일파티에 두사람이 함께 있기도 하였고 디스패치 보도 이후 양쪽은 열애를 인정하기도 하였습니다. 둘 이 함께 노래방을 가기도 하는 등 공개 커플이 되어 가는 도중 얼마 있다 결별 소식을 전하였는데요 두 사람이 공개 열애에 부담을 느껴 헤어지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그리고 '조보아'와는 예능 '정글의 법칙'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최종훈에 대한 연관검색어를 보면 정준하 매니저에서 이제는 연기자인 배우 최종훈과 동명이인이라 부인이나 아내 집안 등에 대해서 나와 있는 것 같네요. 그리고 최종훈과 승리가 함께 연관검색어에 있길래 찾아보니 작년 6월 승리의 '아오리라멘'의 가맹점주가 되기도 하였네요. 요식업에 도전장을 내기도 한 최종훈인데요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오늘 FT아일랜드 최종훈 손연재 결별 이유 , 고향, 나이, 키, 여친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해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