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선화


한선화


스크릿출신에 이제는 배우로 변신중인 한선화

한선화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살, 부산광역시 북구 출신이며 

키 162cm 에 몸무게 47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한선화 과거사진은 말이 많기도 했는데 약간 반전이 있네요

꼭 보고 가세요~~


 


초등학교 졸업사진같죠

누가봐도 한선화 어린시절같네요 ㅋ

귀여운 얼굴입니다



인터넷에 가장 이슈가 되기도 했던 사진이죠

이 사진으로 성형 논란이 아주 심하기도 했는데

단순히 살쪘을 때 사진 같더군요

다른 사진들을 보니 그런 생각이 듭니다.




다들 일반인 시절인데 

살 빼고 나니 지금 모습이 보입니다.




일반인이라고 하기엔 괜찮은 얼굴입니다 ㅎ

인기 많았겠네요~



오디션 볼 당시 사진이라고 하네요

하나도 손대지 않진 않았겠지만 

살 쪘을 때 모습 이랑 은 많이 달라 놀랐습니다 ㅎ




연기자로 변신을 시작한 한선화

앞으로 좋은 작품으로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한선화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