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배우 한지민의 영화 '미쓰백'에 추석특선영화로 한다고 합니다.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한지민의 성형여부, 과거 얼굴, 키, 나이, 갤러리, 남친 등등에 대하여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본명 한지민입니다. 생일 1982년 11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살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입니다. 키 155cm, 몸무게 43kg이며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서문여자고등학교, 서울여자대학교 사회사업학과이며 가족 사항은 할머니,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한상민이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2003년 SBS 드라마 '올인'이라고 하네요. 아름다운 동안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성형은 하지 않았으며 교정을 했다고 해요. 제가 보기에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사진을 보시고 각자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태 미녀로 큰 눈과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격은 솔직하고 활발하며 털털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편안한 스타일로 한지민 패션 가방, 원피스 등이 연관 검색어에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아담한 키지만 작은 얼굴과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으며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움짤, 화보, 광고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과거 초등학교 시절부터 이쁜 얼굴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얼굴도 이쁘지만 공부도 잘 했다고 하네요. 초등학교 때 반장, 부반장 등 임원직을 쭈욱 했다고 합니다. 또 운동도 좋아해서 남자아이들과 축구도 많이 했다고 하네요. 어느 하나 빠지는 곳이 없이 완벽합니다. 아름다운 한지민이 과거 드라마 '이산'이 종영하고 '이서진'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은 아니였다고 하네요. 지금은 남자친구  유무에 알려진 바 없습니다. 연관검색어에 '한지민 결혼, 한지민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한지민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그리고 드라마에서 공유, 현빈, 남주혁 등 남자 배우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검색어에 한지민을 치면 연관검색어에 담배라고 나와요. 그 이유는 영화 '밀정'에서 짧게 담배피우는 장면이 있었는데 캐릭터를 위해 필요한 장면이라서 담배를 시도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미스백'에서도 담배를 피고 욕설을 많이 하는 캐릭터를 맡았는데 도움이 많이 됬다고 합니다. 열정이 정말 대단하네요. 한지민의 친언니는 한지민도 넘볼 수 없는 인기녀라고 합니다. 언니도 뛰어난 미모와 매력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우월한 유전자이네요. 그럼 오늘 탤런트 한지민의 성형전, 과사, 친언니, 비키니, 등등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시간 되셨길 바라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