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진경

 

홍진경

 

홍진경은 1977년 12월 23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0살이며 출생은 서울특별시 도봉구에요. 키는 180cm,  몸무게는 52kg이며 혈액형은 A형이예요.

 가족은 배우자 김정우와 딸 김라엘이 있어요.

 학교는 정의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부 연극전공 학사예요.  홍진경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국의 모델 겸 코미디언 겸 영화배우 겸 사업가 겸 아이돌 

정말 많은 직업을 가진 다중 엔터테이너예요.

 고등학교 신분으로 제 2회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하여 

베스트 포즈상을 수상하며 모델로 데뷔했어요.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카메오로 출연하여 깨알 재미와 웃음을 많이 줬어요 

망가지는 모습을 두려워하지 않는 모습이 멋쪄요 ㅎ


 

 

모델로 데뷔해 부진하다 코미디언으로 인기가 많았던 이영자가 홍진경에서 손을 내밀었어요.

 코미디언으로 권유했으며 이영자의 도움으로 코미디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홍진경의 레전드 중 하나인 '어머! 저거 뭐야?'이예요.

 예능프로그램 '놀러와'의 한장면이며 자기사진을 보여주다 옆에 이상한 얼굴을 보면서 심령사진인줄 알았지만 같이 출연했던 김재욱의 사진이었어요 ㅎ 


 

과거 사진이예요~ 와 너무 귀여워요~ 귀여운 외모와 덧니가 너무 사랑스러워요~

 


 

이 모습은 여성스러우며 청순한 느낌이 많아요~ 지금 데뷔해도 인기가 많았을 것 같아요 ㅎ

 

홍진경21

 

동양적인 얼굴이 더 매력적이며 눈에 뛰네요~ 큰 키와 동양적인 비주얼이 과거에도 모델로도 승승장구 했지만 지금은 데뷔하면 크게 성공했을 것 같아 아쉬워요~

 

 

큰 키와 늘씬한 몸매와 길쭉 길쭉한 팔다리가 존재감 뿜뿜을 하네요 ㅎ

 

 

'무한도전'에서도 식스맨 특집때 남자분장까지 하면서 큰 웃음 주었어요~

 얼굴만 봐도 웃음이 나요 ㅎㅎ


 

 

과거 남편과 방송출연을 한 사진이예요~ 듬직한 모습으로 정말 잘 어울리는 부부예요.

 

 

엄빠를 닮아서 딸도 너무 귀엽고 이뻐요~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있으며 나중에 크면

 우월한 유전자로 모델이 될지 궁금해요~ㅎ

 

 

사업가로도 성공을 했어요~ 홈쇼핑으로 김치사업을 시작해 맛있는 김치 맛으로

 큰 성공을 했어요~ 김치와 홍진경의 더 만두까지 큰 사랑을 받았어요.

 

 

비율이 너무 좋아요~ 그래서 어떤 옷이든 소화를 잘하며 평생 멋진 모습으로 살 것 같아요. 현역 여자 연예인 중에서 최장신이라고 해요~ㅎ

 

 

화보에서도 멋진 존재감과 멋진 모습으로 눈길이 많이 가네요~

 

 

다양한 방송활동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홍진경!

 요즘 인기방송인 '전시적 참견시점' 나온다고 해요~ 벌써부터 큰 웃음이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과 사랑스런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