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청하

 

청하

 

청하의 본명은 김찬미이며 영문명은 애니 킴이에요.

1996년 2월 9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2살이며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청량리동 출생이에요. 국적은 대한민국이에요.

키는 159.7cm이며 몸무게는 43kg, 혈액형은 B형이에요.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 반려견 밤비가 있어요.별자리는 물병자리이며 띠는 쥐띠이에요.학교는 서울방이 초등학교, 댈러스 크리스천 스쿨,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백제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전문학사,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평생교육원 실용무용학이에요.소속사는 MNH 엔터테인먼트이며 소속그룹은 I.O.I이에요.

포지션은 메인댄서, 리드보컬이에요.별명은 갓청하, 알콩청하, 춤통령, 우리술, 햄찌가 있어요.좋아하는 것은 감자칩, 고구마 말랭이이에요.가수 청하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가수이며 대중성과 실력을 모두 가지고 있는 여성 솔로 가수예요.

미국 텍사스 주에서 7년동안 거주해서 영어실력이 유창하다고 해요.

프로듀스 101에 출연했으며 초반에는 30위권이었지만 회를 거듭하면서

뛰어난 댄스 실력과 걸크러쉬한 매력으로 최종 4위까지 했어요.

 

 

2016년 5월 4일에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했어요. 2017년 6월 7일에는 솔로로 미니앨범을정식 데뷔했어요. 데뷔와 동식에 음원차트에 1위를 하면서 좋은 성적을 보여줬어요.뒷심이 강해서 활동이 끝나도 오히려 몇주간 순위가 조금씩 더 오르는 것을 볼수 있어요.

 

 

프로듀스 101때 모습인데 지금이랑 똑같아요. 지금도 그때도 정말 이뻤네요.

아이오아이에서 메인댄서로 춤 실력으로는 설명이 필요가 없어요.

연습생 시절에 틴탑, b1a4, 울랄라세션의 무대에서 백댄서로 활동했어요.

파워풀한 댄스에서 유연하고 섹시한 안무까지 다 잘 소화를 해요.

 

 

눈빛 연기와 표정이 돋보이며 카리스마가 있어요. 댄스만큼 노래실력도 뛰어나요.

부드러우면서 매력적인 음색이며 음역대가 넓어요.

보컬, 댄스, 표현력까지 높은 수준을 보여주고 있어요. 만능 캐릭터로

걸그룹 댄스도 잘 추지만 손동작을 이용해 표현하는 왁킹도 잘해요.

 


 

성격은 낯을 가리고 조용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긴장을 많이 하는 성격이라

어색한 상황에서 멍석을 깔아주면 안절부절한 모습을 보여요.

하지만 댄스를 시키면 언제 그랬냐는듯한 모습으로 눈빛부터 걸크러쉬를 보여줘요.

비글미를 폭팔할 때가 있으며 친해지만 사랑이 넘친다고 해요.

 

 

짧은 컷트머리도 잘 어울리네요. 멋찜이 뿜뿜하네요. 특유의

말투와 제스쳐가 있으며 제스쳐는 풍부해요. 표현하고자 하는 단어를 온몸을

다해 풍부한 제스쳐를 표현한다고 해요. 매력적인 부분이 완전 많아요.

 

 

jyp 엔터테인먼트에서도 연습생 생활을 했으며 스트레이키즈 '방찬'과 연습생

생활을 했어요. 트와이스 '지효'와도 친분이 있어요. 총 6~7년의 연습생 시절을

보냈어요. 전소연, 이세흔, 남수진, 최은빈과 같은 댄스학원을 다녔다고 해요.

 

 

 

아이오아이에서 둘째언니로 아이오아이를 지탱한 정신적 지주예요.

화장끼 없는 청순한 미모가 화제가 되었으며 실력 뿐만 아니라 비주얼로

주목을 받았어요. 리더인 '임나영'이 아빠를 맡는다면 청하는 세정과 함께

멤버들의 다독여주고 어린 동생 라인을 잘 중재는 엄마 역할이에요.

 

 

음악방송 출연은 불후의 명곡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로 감동을 주었으며

복면가왕에서는 대하드라마 여주인공 꽃새우라는 이름으로 참가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어요. 유희열의 스케치북, 쇼미더머니 6, 너의 목소리가

보여, 아는형님, 더콜 등에 출연해 훌륭한 모습을 많이 보여줬어요.

 

 

예능 활동은 불후의 명곡, 기적의 달리기, 주간아이돌, 비디오 스타,

화장대을 부탁해, 현실남녀, 안녕하세요, 미쳐도 좋아 등에 출연했어요.

'라디오'에서도 나와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줬어요. 활발한 활동이 보기 좋아요.

주량은 소주 3병을 마셔도 정신이 멀쩡하다고 하네요. 대단해요.

 

 

고양이상 얼굴이지만 새침하고 도도해 보이는 고양상이 아니라 순해

보이는 고양이상이에요. 볼살이 강조되어 고양이상에서 햄찌상으로 넘 귀여워요.

뛰어난 댄스실려과 돋보이는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청하!

비주얼은 이쁘고 귀엽고 섹시한 모든 매력을 가지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좋은 모습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