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국


정국


방탄소년단 메인보컬 정국, 본명은 전정국입니다.

1997년 9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21살이네요!

부산 출신으로 키 178cm 에 몸무게는 61kg 이라고 해요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ㅎ

그럼 정국 어릴 적 사진들 한번 보고 가실께요~





아주 어린 시절 사진이네요 ㅎ

넘나 귀엽군요 ㅎㅎ



점점 귀여움에서 잘생김으로 변하는 중~




슬슬 카리스마 정국으로 변신하는중입니다



슬슬 잘생김으로 변신중이죠 ~~

연예인이네요 ㅎㅎ




그럼 앞으로도 좋은 활동 계속 이어가길 바래봅니다

방탄소년단도 계속 흥하길~~

정국 화이팅!!




정국 프로필 정국 과거사진 정국 생일 정국 크리스탈 정국 키

정국 프로필 정국 과거사진 정국 생일 정국 크리스탈 정국 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