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전원주는 예능 프로그램 '모던패밀리'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백일섭 여사친으로 사미자에게 머리채 잡힌 사연을 알려준다고 해요. 그럼 탤런트 전원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결혼식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네요. 전원주는 과거 20대에 남편을 먼저 보냈으며 이후 두번째 결혼을 했으나 남편과 불화가 심했다고 합니다. 이혼 결심도 했지만 남편은 간암으로 돌아가셨다고 해요. 이후 치매 증상이 오기도 했다고 방송에서 말했네요.

1939년 9월 20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79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일본제국령 조선 경기도 개성부이며 키 150cm, 몸무게 51kg, 혈액형 AB형입니다. 가족 관계는 남편, 자녀 첫째 친아들 고재규, 의붓아들, 며느리 김해현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덕성여자 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국어국문학과입니다. 소속사 데뷔 시기는 1963년 동아방송 1기 공채 성우라고 하네요.



젊은 시절에는 교사, 성우 활동을 했습니다. 숙명여대 국어국문학과 출신으로 앨리트였다고 하네요. 젊은 시절부터 연기자가 되고 싶었으며 교사 시절에는 키가 너무 작아서 칠판에 글씨를 쓰기 힘들었서 배우가 되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며느리, 아들과 함께 가족 예능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네요. 그럼 배우 전원주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