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현경 프로필 나이 남편 자녀 근황

배우 이현경이 TV조선 '부라더시스터' 에 출연해 아픈 가족사를 고백한다고 하네요. 이현경의 남편은 뮤지컬 배우 민경기, 동생은 걸그룹 출신 이현영 그의 남편은 배우 강성진이죠. 스타패밀리의 가슴 아픈 가족사를 밝힌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현경의 프로필 정보 나이 및 필모그래피 작품활동 등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현경

이현경은 1972년 5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 입니다. 이현경 키 165cm 체중 45kg 혈액형 A형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 학력으로는 동국대 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무용과 졸업입니다. 이현경 가족으로 남편 민영기와 아들 민하람이 있으며 배우 강성진의 부인 이현영이 동생이라고 하네요. 이현경은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휴메인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이현경의 집안은 연예인 집안입니다. 이현경의 여동생은 걸그룹 출신 이현영이며 이현경 동생 이현영의 남편은 배우 강성진 입니다. 이현경과 이현영은 어린시절 부터 자매이지만 다른 성격을 가져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며 지냈다고 합니다. 이현경의 남편 민영기의 직업은 뮤지컬 배우입니다. 뮤지컬 배우 민영기는 1973년 생으로 올해 민영기 나이 47세 입니다. 이현경 민영기 나이차이는 1살 연상 입니다.

 

이현경과 남편 민영기는 사제지간으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현경은 뮤지컬에 관심이 생겨 오디션을 보려고 하다가 선생님을 찾았는데 민영기 라고 합니다. 남편 민영기는 아내 이현경을 처음 본 순간 부터 첫눈에 반했고 처음부터 대시를 하였다고 하네요. 남편 민영기의 적극적인 대시가 있었고 이현경의 반대 끝에 민영기의 세심한 배려와 애정에 결국 사귀기로 마음 먹었다고 하는군요. 이후 이현경과 남편 민영기는 2010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연관검색어로 이현경 이혼, 이현경 민영기 재혼 이라는 말이 있었지만 루머라고 하네요. 그리고 이후 이현경과 민영기는 아들을 한 명 낳았습니다. 상당히 잘 생긴 외모를 갖고 있네요.

 

 

이현경과 남편 민영기는 결혼 초반 위기가 있기는 했다고 합니다. 민영기는 당시 뮤지컬계의 스타였고 열성팬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팬들의 사랑에 이현경은 질투를 하게 되었고 이혼의 위기까지 겪게 되었다고 합니다. 신혼초 부부싸움을 하다 남편의 보지 못했던 모습을 보이자 당황하게 되었다가 이해심을 키워가며 다음 생에 태어나도 결혼은 남편 민영기와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행복한 가족 되기를 응원하며 앞으로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이현경이 되기를 응원해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