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하이


이하이


가수 이하이 이름이 본명이군요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2살입니다.

경기도 부천 출신이며 키158cm 혈액형은 O형이네요

2012년 K팝 스타에서 준우승을 하며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하이 과거 모습 보고 가세요~



이하이 유아시절 사진입니다.

지금 얼굴이 그대로 보이네요 ㅎ

참 귀엽습니다 ㅎㅎ



유치원 졸업 사진 이겠죠?

귀여운 얼굴이 그대로 있습니다 ㅋ



이하이 학생 때 사진

지금이랑 다른 게 없네요 ㅎ



 K 팝 스타에 출연해서 

독특한 목소리로 엄청난 인기를 끌었었죠

결국 준우승을 하긴 했지만 

YG 로 계약하여 가수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이하이 졸업사진

지금이랑 크게 다를 게 없네요 ㅎ



가수 활동을 한 뒤로

스타일과 화장의 차이로 

다른 얼굴이 보이죠

매력적인 얼굴이네요 



너무 현실적인 사진일까요

몸매가 익숙하네요 ㅎ



음원을 낼 때 마다 1위를 하는 이하이

앞으로 더욱 좋은 노래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하이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