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채영

 

이채영

 

이채영의 본명은 이보영이며 1986년 4월 29일생으로 만으로 31살이예요.

 키는 170cm, 몸무게는 56kg이예요.

 학교는 미림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이예요.

 이채영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거북이의 '컴온'과 비의 노래중 'I do'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데뷔했어요.

 2007년 3월 SBS 드라마 '마녀유희'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어요.

 

 

2009년 KBS 드라마 천추태후에서 사일라 역을 맡고 스타골든벨에서 지석진, 김제동, 전현무와 함께 여자 MC를 맡으면서 인지도를 올렸어요.

 



비키니가 잘 어울려요~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핫해요~

 미스코리아 출신이기도 해요.

 

 

이렇게 단정한 모습도 색달라 보이며 이뻐요~ㅎ 여러가지 모습이 많은 것 같아요.

 게임도 마니아라고 해요~ 일이 없는날에는 피시방을 자주 가며 즐겨하는 게임은 '배틀그라운드'라고 해요.

 

 

여러 일일 드라마와 막장 드라마에서 악년 연기를 선보이면서 인기를 받았어요~

 전우에서는 여군 최단영 역을 맡아 다른 이미지의 연기도 보여주기도 했어요.


 

예명을 쓰는 이유는 동명이인 배우가 있어서 그런것 같아요~

 언니도 이름이 이나영이라서 예명을 쓴다고 해요.


 

 

여러 시상식에서 파격적인 드레스로 화제가 많았어요.

 큰 키와 늘씬한 몸매로 드레스가 잘 어울려요.

 

 

섹시미녀로 인기가 있지만 이채영은 "솔직히 저희가 몸매로 주목받는 건 앞으로 3년 안으로 끝이라고 생각한다" 라고 말한적이 있어요.

 

 

이채영의 눈은 사백안이라고 해요~ '라디오 스타'에서도 인증했어요.

 

 

 

tvn 'SNL' 이채영 편에서 섹시하면서도 유머스런 모습으로 웃음을 많이 줬어요. ㅎ

 


 

'인생술집' 나온다고 하네요~ 진솔한 얘기와 좋은 입담이 기대가 되네요~ㅎ

 좋은 모습으로 많은 화제가 받길 바래요~ㅎ

 

 

섹시스타로 핫한 몸매와 눈길을 끄는 매력이 있는 이채영!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이채영~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