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본

 

이본

 

이본은 1972년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45살이예요.

 키는 168cm이며 몸무게는 50kg이예요.

 가족은 1남 3녀 중 셋째이며 혈액형은 AB형이예요.

 학교는 단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 뮤지컬 연극 전공 석사예요.

 이본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1993년 SBS 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했으며 1990년대에 가장 활발히 활동을 했어요.연기 뿐만 아니라 라디오  DJ, 예능 프로그램 MC, 가수까지 섭렵하면서 시대를

  풍미한 멀티 엔터테이너예요.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이쁜 헤어스타일을 보여줬어요~ 쉽게 소화할수 없는 헤어스타일인데 너무 잘 어울려요~ ㅎ


 

 

'미우새'에서 김건모가 과거 이본을 좋아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ㅎ

 하지만 이본은 10년 '남친'이 있다고 하네요 ㅠㅠ ㅎ

 

 

'라디오 스타'에 출연했을때 헤어스타일도 너무 잘어울려요~ 작은 얼굴과 큰 눈이

 짧은 컷트 머리도 잘 소화를 하네요~

 

 

시구를 하는 모습이예요~ 지금까지도 자기관리를 잘해서 늘씬한 몸매이며

 과거나 지금이나 핫한 스타일이 좋아요~

 

 

과거 모습이예요~ 너무 너무 이뻐요~ㅎ

 인형같은 외모에 진한 립스틱까지 너무 핫해요~ 아주 예전 모습인데 지금 유행하는 메이크업이예요. 역시 유행은 돌고 도는 것 같아요 ㅎ

 


 

KBS 2FM '볼륨을 높여요' 초대 진행자로 약 10년 넘게 활동을 했어요~

 00년대에 들어 방송 활동이 아예 없어졌는데 어머니 병 간호 때문이었다고 해요.

 

 

과거에는 톡톡 튀는 매력으로 진행도 깔끔하고 센스 있게 잘했다고 해요.

 

 

목소리도 좋아서 라디오 디제이로 오랫동안 활동을 했어요~


 

 

자기만의 스타일이 있어서 더 좋아요~ 이본하면 딱 떠오르는 스타일이 있다는 게 대단해요.

 

 

드라마에도 많이 출연했어요. '그대 그리고 나'와 순수,

 닥치고 패밀리 등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해 존재감을 보였어요.

 

 

지금이나 과거나 너무 핫하고 아름다운 이본!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에서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이본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