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경영 프로필 나이 과거 전부인 아내 이혼 재혼

이경영의 재혼소식이 오늘 전해지며 많은 화제와 실검에 오르고 있습니다. 지금은 재혼은 커녕 연인관계도 아니라는 반박기사가 나오고 있기도 한데요 오늘은 배우 이경영 프로필 과거 전부인 임세미 이혼이유 나이 자녀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경영의 전부인 임세미는 이경영보다 12살 연하이며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연출전공을 하였으며 1995년 KBS 슈퍼탤런트 금상을 수상한 임세미 입니다. 당시 이경영의 전부인은 이경영과 결혼 하기 전 이미 결혼식을 올렸으며 이혼을 하였고 또한 딸이 한 명있는 상태로 이경영과 결혼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경영 전부인은 대학 2학년 시절 결혼식을 올렸고 약 2년동안 결혼생활을 하였다고 하는군요.

 

이경영은 결혼 발표 후 여러 반응들이 나왔지만 이경영은 전부인 임세미의 맑은 영혼에 끌린 첫느낌과 딸과도 행복한 삶을 누리겠다는 이야기로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결혼 1년 뒤에 이경영과 전부인 임세미는 이혼을 하게 되는데 이경영의 이혼이유로 정확히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시어머니와의 갈등이 문제가 되었을 것이라는 이야기가 많이 있었지만 전혀 아니라고 하네요. 둘 사이에는 아들이 한 명 있었지만 결국 안타깝게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경영은 전부인과 이혼에 대해 언급을 한 적이 있는데 말을 함부로 하고, 자신의 생각이 전부 옳다고 믿는 성격에 상처를 많이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국은 둘의 이혼 이유는 성격차이라고 봐야되는데 이경영은 너무 자신과 맞지 않았고 그 전에는 콩깍지가 씐 것 처럼 너무 사랑해 그런 부분도 눈에 안들어왔던 것 같네요. 이경영의 아들은 전부인이 양육권을 가져갔으며 이경영은 재혼을 할 뻔 했지만 좋지 않은 일이 휘말리며 재혼은 하지 않은체 지내게 됩니다.

 

하지만 이경영의 전부인인 임세미는 또 다른 남자와 세번째 결혼식을 올렸고 남편 회사를 함께 키우며 주요 주주가 되기도 하였고 당시 압구정동에 커피숍을 차리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최근 방송사 출연 정지가 풀리며 영화에 이어 드라마에도 활발히 활동을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이경영, 앞으로도 계속 열심히 소처럼 일하는 배우 이경영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