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하윤

 

송하윤

 

송하윤의 본명은 김미선이며 1986년 12월 2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1살이에요.

 경기도 부천시 출생이며 혈액형은 A형이에요.

 키는 160cm이며 '몸무게'는 42kg이에요.

 별자리는 사수자리이며 띠는 범띠예요.

 '학교'는 신도초등학교, 부명중학교, 압구정고등학교이에요.

 '가족'은 부모님, 1남1녀 중 첫째예요.

 '소속사'는 JYP 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2003년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예요.

 배우 송하윤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송하윤

 

한국의 배우이며 데뷔는 2003년 드라마 '상두야학교가자'로 데뷔했으며 데뷔부터 2011년까지는김별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어요. 드라마 유령에서 출연하면서 송하윤의 개명해 지금의 이름으로 활동 중 이예요. 개명한 이유는 어린아이 같아 보이기 싫어서라고 하네요.

 2015년 드라마 '내딸 금사월'에서 사고로 지능이 퇴행 된 주오월 역을 맡았는데 개성있고

 귀여운 연기를 소화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출연한 드라마는 상두야 학교가자, 논스톱 5, 태릉선수촌, 그남자의 질투, 최강칠우, 수호천사 김영구, 유령, 그렇고 그런사이, 아빠를 소개합니다, 스웨덴 세탁소, 리셋, 내딸금사월, 그래도 푸르른 날에, 드림 나이트, 널 만질거야, 쌈마이웨이, 언니는 살아있다, 마성의 기쁨 등이 있어요. 많은 드라마에 출연했어요.

 출연한 영화는 댄서의 순정, 러브하우스, 다세포 소녀, 장례식의 멤버, 아기와나, 괭이, 비상,

 나는 공무원이다, 화차, 제보자가 있어요. 뮤직비디오에도 많이 출연했어요.

 

 

과거 데뷔했을때 모습이에요. 지금이랑 완전 똑같아요. 옆에는 주인공 정지훈이에요.

 둘다 이쁘고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얼굴이 많이 작고 아담한 체구지만 비율이 완전 좋아요. 비율이 좋아 옷핏도 좋아요.

 그리고 완전 동안이라 지금도 이십대 초반같은 외모를 자랑해요. 피부도 하얗고

 맑고 투명한 피부에 잡티가 없어요. 좋은 피부가 동안의 이유 중 하나예요.

 

 

한복입는 모습도 잘 어울리며 사극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사극드라마에도 자주 보고 싶어요. 이번에 예능 '풀 뜯어먹는 소리'에서 출연해요. 순수한 모습으로 주목을 받고 있어요.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백설희 역으로 얼굴을 많이 알렸어요. 이번 예능은 첫 예능이며

 김숙, 정형돈, 이진호와 함께 출연하며 16세 농부 '한태웅'과 농촌에서 동고동락하는 모습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이에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넘넘 기대가 되네요.

 

 

시트콤 논스톱에 출연했는데 쾌활하고 명량한 대학생 역을 잘 소화했어요.

 예능에서도 캐릭터가 독특하며 뜻밖의 예능감으로 호평을 받고 있어요.

 순수한 매력으로 남다른 면모를 뽐내고 있어요. 건강식 위주의 식용꽃 등 웰빙 식재료로  싸 온 짐이 많 은 웃음을 주었으며 해맑은 모습으로 정형돈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많은 기대를 주었어요. 진지함과 순수함이 오가는 송하윤의 모습이 더 많은 기대감을 더하네요 ㅎ

 

 

 

컷트머리도 정말 잘 어울려요. 작은 얼굴과 하얀피부가 돋보이네요.

 눈이 정말 크고 이뻐요. 동글동글한 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이 매력적이네요.

 첫 예능으로 많은 주목과 기대를 받고 있는 배우 송하윤!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송하윤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