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준혁

 

이준혁

 

이준혁은 1984년 3월 13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4살이며 서울특별시 출생이예요.

 키는 181cm, 몸무게는 70kg이며 혈액형은 A형이예요.

 '학교'는 한신대학교 광고홍보학과,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과예요.

 소속사는 엘엔컴퍼니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무녀독남이예요.

 배우 이준혁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한번 보시고 가세요~

 

 

귀공자 꽃미남 배우이며 데뷔는 2006년 뮤직비디오 타이푼의 기다릴게로 데뷔했어요.

이목구비의 끝판왕이예요. 정말 잘생긴 비주얼이예요.

 

 

과거 모습인데 훤칠한 외모이며 여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았다고 해요.

 지금보다는 앳된모습인데 지금과 비슷해요 ㅎ

 

 

원래는 연출을 전공해서 감독을 꿈꿨으나 주위에서 배우가 어울린다고 해서

 배우로 방향을 바꿨어요. 정말 잘한일인 것 같아요.

 

 

뮤직비디오로 연예계에 입문했으며

 드라미시티-사랑이 우리를 움직이는 방식으로 배우로 데뷔했어요.

 

 

드라마에 많이 출연했어요. 출연작은 조강지처 클럽, 수상한 삼형제, 나는 전설이다, 시티헌터,

 적도의 남자, 내생의 봄날, 파랑새의 집, 비밀의 숲 등등 여러 드라마에 나왔어요.

 


 

영화 출연작은 용서는 없다, 청담보살, 악마를 보았다, 복숭아나무, 두개의 연애, 신과 함께-죄와 벌,

 신과함께-인과 연이 있어요. 신과 함께는 큰 흥행을 했어요.

 

 

영화 '신과함께'에서는 8년만에 영화에 복귀했는데 대박이 났어요.

 좋은 연기로 호평을 받았어요.

 

   

 

드라마 '비밀의숲'에서는 악역으로 나왔는데 미워할수 악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에서는 고학력 물치치료사로

 출중한 연기력과 물오른 외모로 호평을 받았어요.

 

 

이번 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서 PK그룹 총괄팀장 지영훈 역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되네요.

 

 

'너도인간이니' 제작발표회 사진이예요. 빛나는 외모가 돋보이네요.

 나이를 먹을수록 더욱 멋진 것 같아요.

 

 

연기의 폭이 넒으며 역할에 따라 변신을 자유자재로 해요.

 악역부터 선한역, 개그 캐릭터까지 소화 가능한 배역이 완전 넓어요.

 


 

큰 키에 넓은 어깨로 피지컬이 좋아요. 그래서 옷핏이 좋네요.

 슈트입은 모습이 넘넘 멋지네요 ㅎ

 

 

기부도 여러번 하는 기부천사예요. 드라마 '맨몸의 소방관'을 찍을 때는

 출연료 전액을 소방서에 기부했다고 하네요. 대단해요 ㅎ

 

 

노래 실력도 수준급이라고 해요. OST에도 여러번 참여했으며 목소리가 감미로워요.

 

 

그림실력도 뛰어나다고 해요. 어릴때부터 만화를 좋아하고 많이 그렸다고 해요.

 캐리커쳐도 잘 그린다고 하네요. 노래, 연기, 그림 다재다능하네요.

 

 

완벽한 비주얼과 훌륭한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준혁!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