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속인 김주연 프로필 신병 남편 키 수입 재산

1. 개그우먼 김주연 프로필
2. 김주연 공백기 시절과 근황
3. 김주연 과거 리즈 시절과 성형 부
4. 김주연 무속인이 된 이유와 충격 사연
5. 김주연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김주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무속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김주연의 과사, 최근영상, 수익, 작품활동, 부모, 신랑 배우자, 수상, 방송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그우먼 김주연 프로필

본명 - 김주연, 국적 - 한국

 

나이 - 1986년 2월 11일 38살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학력 - 한국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과

 

혈액형 - O형

데뷔 - 2006년 MBC 15기 공채 코미디언

 

경력 - 인터넷 쇼핑몰 딜리스 

 

고향, MBTI, 종교, 몸무게, 키, 소속사 - 비공개

 

김주연  공백기 시절과 근황 

직업 - 코미디언 출신 무속인

 

개그우먼이 된 계기 - 과거 '미녀 개그우먼'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배우 지망생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집안 형편 때문에 2006년 MBC 공채 15기 개그우먼이 되었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개그야'에서 주연야 코너에 출연하면서 '미녀 개그우먼'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공백기 -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 부문에서 여자 신인상까지 수상했지만 2009년 개그야 폐지 후에 공백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2014년을 마지막으로 종적을 감췄다고 하네요.

 

근황 - 개그우먼 은퇴 선언을 하였고 지금은 신내림을 받고 신당을 차려 무당이 되었습니다.

 

mbc 개그야
mbc 개그야

김주연 과거 리즈 시절과 성형 여부

리즈 시절 - 데뷔 초부터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했습니다. 최근 인스타 사진을 봐도 매력적인 동안 얼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성형 여부 - 2011년 개그맨 '김성호'가 말하기를 김주연은 성형 수술을 하고 쉬고 있다고 했습니다. 

결혼 - 미혼

열애설 - 과거 개그맨 '손헌수'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교제 8개월 만에 결별하였다고 합니다.

전남친 손헌수와 결별 사유 -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같이 출연하는 동료들에게 미안함, 대중들의 시선에 부담을 느끼면서 헤어졌다고 하네요.

남자친구 여부, 이상형 - 비공개

 

김주연 무속인이 된 이유와 충격 사연

무속인이 된 이유 - 신병을 앓아 원인 모를 반신마비가 왔고 얼굴까지 다 마비되어 감각이 없었다고 합니다. 병원에서 정밀검사를 받았지만 아무 증상이 없다고 하니 고칠 수 없었다고 하네요. 그밖에 2년 동안 하혈, 신병으로 잠도 못 자고 밥도 안 먹었다고 합니다.

 

충격 사연 - 김주연은 자신의 입으로 '네 아빠 아니면 너 데리고 간다'라는 말을 했고 자신도 모르게 한 말이라 무서웠다고 하네요. 신굿 하기 전날에 그 말을 했는데 신굿 하는 날 무속인 선생님이 말하기를 '너 오늘 안 왔으면 네 아빠 아니면 너 둘 중에 하나 데리고 가려고 했다'라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무속인 김주연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주연 인스타 바로가기

 

 

 

금나나 프로필 신랑 윤일정 사별 아들 학력 mdi 레저 개발 회장 윤일중 사위 엄마 아빠 재혼

동국대 교수 금나나 남편 사위 아들 신랑 윤 회장 프로필1. 미스코리아 금나나 프로필 2. 금나나 미스코리아 참가 계기3. 금나나 학창 시절과 교육자 집안, 친동생 4. 금나나 남편 직업, 집안, 자녀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