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승윤1


강승윤


그룹 위너의 멤버인 강승윤

강승윤의 생일은 1994년 1월 21일로 올해 나이 25살입니다.

부산시 해운대구 출신이며

키 180cm 몸무게 60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2011년 sbs 드라마 마이더스 OST - "니가 천국이다" 로 데뷔 한 강승윤

과거사진과 관련 내용들 올려드립니다.

한번 보고가세요~~




이건 뭐죠 ㅎ

강승윤 어린시절 사진이라고 하는데

뿡뿡이를 따라 한 것 같네요 ㅋㅋ



어린시절 강승윤 졸업사진으로 보입니다.

지금의 얼굴이 보이는 것 같죠 ㅋ

귀엽습니다 ㅋ



면서 다들 한번 찾아오는 역변의 시기입니다..

머리스타일이..

강승윤이라고 알아 볼 수 있는게 더 안타깝네요 ㅠㅠ



고등학교 졸업사진같은데 이제 상당히 잘 생겼네요 ㅋ

연예인이라고 해도 될만한 외모!!

고등학교는 부산예술고등학교 클래식기타를 전공했습니다~





예전부터 백진희와 이종석과는 친분이 있었던 듯 합니다.

다들 얼굴이 보기 좋네요 ㅎ

모습도 조금 다르긴 합니다 ㅎㅎ



어저께죠 4월 4일 2집을 발표하며 컴백한 위너!!

노래 좋던데~~ 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

위너 화이팅!! 강승윤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강승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