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연희

 

이연희

 

이연희는 1988년 2월 26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0살이며 전라남도 해남군 출생이에요.

키는 172cm이며 몸무게는 54kg, 혈액형은 B형이에요.

학교는 수내초등학교, 수내중학교, 분당중앙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이에요.

가족은 1남 3년 중 셋째이며 소속사는 SM 엔터테인먼트이에요.

데뷔는 2001년 제 2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이에요.

배우 이연희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게요,

한번 보시구 가세요~

 

 

한국의 배우이며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에요. 데뷔는 2001년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입상하면서 SM 연습생으로 발탁되었어요. 청순한

이미지를 가졌으며 빼어난 미모, 모델같은 큰 키, 날씬한 몸매로 유명해요.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ㅎ

 

 

과거 모습인데 정말 이뿌네요.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비슷한 외모이며 항상

이뻤어요. 타고난 모태미녀이며 학창시절에도 미모가 빛이 나네요.

아름다운 눈,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외모도 훌륭하지만 타고난 목소리도 청아하고 예뻐서 노래 실력도 괜찬은

편이라고 해요. 초반에는 연기력 논란도 있었지만 2013년 드라마 미스코리

아와 영화 조선 명탐정에서 눈부시게 발전한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호평을

받았어요. 드라마 다시만난세계, 더패키지에서 연기력이 많이 발전하고

괜찬은 반응을 보여줬어요.

 

 

영화 출연작은 조선명탐정, 결혼전야, 마이웨이, 순정만화, 내사랑, M,

백만장자의 첫사랑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더 패키지, 화정, 유령,

다시 만난 세계, 미스코리아, 구가이서, 파라다이스 목장, 에덴의 동쪽,

어느 멋진날, 부활, 해신, 금쪽같은 내새끼가 있어요.

 

 

광고 출연도 많아요, 광고는 위스퍼, 지마켓, 요플레, 노스페이스, 하이트맥주,

도토루, 싸이닉, 조이너스, 포인트, 찰비빔면, 액티언, 소니 사이버샷,

아이비클럽, 화이트 엔젤 초코릿, 피자헛, 포카리 스웨트, 엔시아, 농협,

클린앤 클리어, 엘리트 학생복, 메이플 스위플 등 많은 광고를

찍었어요. 깨끗하고 좋은 이미지로 광고회사에서

많이 좋아하는 것 같아요. ㅎㅎ

 


 

키가 크고 스키니한 체구라서 운동을 못 할 것처럼 보였지만 운동신경이

좋다고 해요. 학교 동창들이 말하기를 남자들보다 축구를 잘했으며

고등학교 1학년 때 체육부장을 맡기도 했다고 하네요.

반전 매력이네요. ㅎ

 

 

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서 얼굴은 이뿌지만 속물인 캔디 캐릭터 오지영

역을 맡았는데 캐릭터를 잘 소화해서 호평을 받았어요. 연기 선생님을

바꾸고 연기 공부를 처음부터 다시 하면서 캐릭터에 대한 노력을

보였어요. 그래서 발성자체가 달라지며 표정연기가 풍부해 졌어요.

배우로서 기대감을 보여줬어요.

 

   

 

이연희가 노래 부르는 모습을 보면 청아한 목소리로 놀라게 된다고 해요.

가수로 데뷔했으면 어떻게 됬을지 넘넘 궁금하네요. 얼굴도 이쁘지만

목소리도 이뿌다니 팔망미인이에요. 대단하네요. ㅎ

 

 

예능 섬총사에서 털털한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어요.

카메라 앞에서 화장을 지우고 세안을 하였어요. 생얼을 과감하게

공개했는데 너무 이뿌네요. 생얼이 더욱 이쁜것 같아요.

민낯이 더 이뿌고 청초하다니 놀라운 모습이에요.

 

 

화려한 이목구비와 무결점 피부가 감탄을 자아내요. 프로그램

'섬총사2'에서 고정멤버로 합류했으며 '섬블리'로 불리며 예능 새내기로

발돋음했어요. 털털하고 솔직한 성격이 매력적이며

그 모습이 사랑스럽네요. ㅎ

 

 

톡톡튀는 매력으로 평생 아름다울 비주얼을 자랑하는 배우이며 예능

에서도 좋은 모습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예능 새내기 이연희!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