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지영

 

민지영

 

민지영의 본명은 김민정이며 

1979년 6월 24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39살이예요.

 키는 168cm이며

 학교는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요.

 데뷔는 2000년 SBS 공채탤런트 9기예요.

 민지영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2005년부터 출연한 '사랑과전쟁'의 불륜녀 캐릭터로 유명한 배우예요.

 사랑과 전쟁 이전에 여인천하에서 모린 역할로 출연한 적이 있으며 뿌리깊은 나무에서는 백성을 대표하는 인물 중 하나인 주모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어요.

 

 

사랑과 전쟁에서 많은 불륜녀 역을 했어요~ 그래서 유명해진 배우예요~

 역을 잘 소화하며 불륜녀 연기를 너무 잘해서 시청자들의 미움을 사기도 했어요 ㅎ

 

   

민지영2

 

2018년 1월 결혼을 했어요~ 남편은 롯데홈쇼핑 쇼호스트 '김형균'이예요~

 남편도 잘생긴 훈남이예요~ 둘다 선남선녀예요.

 

 

2016년 2월 부터 사겼으며 민지영 보다는 1살 연하라고 해요~

 강이지도 너무 귀여워요 ㅎ

 

 

고등학교 때 교회에서 연극을 하면서 연극에 흥미를 가졌으며 대학교도 연극영화과에 입학했어요. 경험 삼아 본 공채 시험에 합격하면서 탤런트로 데뷔했어요.

 

 

큰 키 그리고 늘씬한 몸매와 글래머러스해요~



 

 

과거 모습도 지금과 비슷하며 변한 곳이 없어요~ 지금이나 과거나 너무 이뻐요~

 

 

오랜 연기 경력도 있어서 연기력도 인정을 받았어요~ 그리고 목소리나 발성이 좋아요.

 

 

사랑의 전쟁에서 역할때문에 불편한 점이 많기도 하지만 사랑과 전쟁에 대해 큰 애착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해피투게더' 출연하여 좋은 입담을 보여줬으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웃음을 줬어요 

 

 

화려한 스타일이 잘 어울리며 소화를 잘하는 것 같아요 ㅎ

 

 

요즘 방영중인 예능 '이상한나리의 며느리'에서 결혼 이후

 여성의 삶을 보여주는 관찰 예능을 출연 중이예요.

 이번 예능에서 대박나길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과 좋은 연기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민지영2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