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지


엄지


가수 여자친구 멤버인 엄지의 본명은 김예원입니다.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1살이네요

인천광역시 연수 출생이며

키 163.8cm 몸무게는 45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

2015년 여자친구로 데뷔 한 엄지

과거 사진 과 관련된 내용들 보고 가세요!



많이 어린 시절 사진 같습니다.

진짜 엄지 어릴적이 맞는지 ㄷㄷ

미모가 상당했었네요 헐..



엄지 학창시절 모습입니다.

오히려 데뷔 후 보다 더 마르고 귀여워 보이네요 ㅋ



상당한 귀여움을 보여주는 엄지네요 ㅋ

여자친구 멤버인 이유가 다 있었습니다 ~~



엄지의 아버지는 s모아치과에 원장님이라고 하네요

막내딸이라고 하는데 

금수저라는 꼬리표가 따라다니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치아가 상당히 예쁘네요 ㅋ



상당히 귀여운 외모의 엄지



엄지 졸업식 사진



2015년 1월 16일 데뷔한 6인조 여자그룹인 여자친구

타이틀곡 '유리구슬'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최근 다이어트를 많이 해서 미모가 상당해졌습니다!

같은 사람이 맞나 싶을 정도네요 ㄷㄷ

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5kg 정도 뺐다고 하네요..



엄지 쌩얼 사진이라고 하네요

다이어트 전 사진이라 통통함이 보입니다 ㅋ

피부는 좋아 보이네요~~



요즘 다이어트 후 더욱 예뻐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엄지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럼 여자친구 엄지 힘내시길!!

항상 응원합니다 ^^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