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크로스 류은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인스타 키

라크로스 국가대표 주장 류은규가 JTBC '뭉쳐야 찬다2'에 등장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류은규 선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대학 라크로스 설현 유튜브 연봉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류은규 프로필 정보 먼저 알아보면 올해 나이는 30살이라고 하며 경희대학교 체육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그 외의 고향이나 가족 사항, 키 등은 알려지지 않은 상태네요. 류은규는 경희대학교 체육학과에 입학한 뒤 축구와 라크로스 동아리 두 군데에 지원하고 연락처를 남겼다고 합니다. 라크로스 동아리에서 먼저 연락이 왔다고 하는데 새로운 종목이라 호기심이 생겨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실제로 류은규의 선배들 중에서는 국가대표로 뛰고 있는 선수가 많았으며 그래서 열심히 해서 국가대표로 세계대회에 나가보자고 결심하고 라크로스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만 19세 나이에 태극마크를 달게 되었는데 2012년에는 청소년 대표였지만 다음해부터는 국가대표로 활약하였다고 하네요. 현재 약 11년차 베테랑이자 국가대표 중에서도 에이스지만 류은규에 대해서는 전혀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걸그룹 AOA '심쿵해' 뮤직비디오에 류은규가 출연하며 설현과 함께 나오기도 하였는데 당시 제작자가 미국 스포츠 컨셉을 원해 국내 대학팀 선수에게 연락했고 그 선수가 2014년 월드컵에 함께 출전했던 선수들을 모았는데 당시 국가대표였던 류은규가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라크로스는 스틱에 달린 그물에 공을 담아서 들고 뛰고 스틱으로 공을 패스해 골을 넣는 구기 종목이라고 합니다. 골키퍼 1명, 필드 플레이어가 9명이며 치열한 몸싸움도 일어난다고 하는군요.

 

 

류은규 인스타 보러가기

 

 

류은규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라크로스는 프로가 없기에 다들 직장인이거나 대학생이라고 하며 각자 개인 연습을 하고 팀 연습은 주말에 한다고 합니다. 대회 한달 전에는 전지 훈련도 간다고 하는데 연봉이나 수입은 전혀 없다고 하네요. 오히려 류은규 자신이 돈을 지출한다고 하는데 대회 참가비를 본인이 직접 내는데 월드컵은 한 사람당 400만원, ASPAC은 200만원 선이라고 합니다. 운동 장비도 값이 만만찮다고 하는데 류은규가 쓰는 스틱은 20~30만원, 헬멧은 40만원 정도라고 하는군요. 국가대표지만 전혀 지원이 없고 스폰이 있지만 돈이 아닌 현물을 주거나 할인을 해주는 식이라고 합니다.

 

 

 

이장군 카바디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근육 복근 소속팀 인스타 연봉 키

카바디 선수 이장군이 오늘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장군 선수는 잘 알려지지 않은 종목인 카바디 국가대표팀 주장으로 현재 인도에서 활약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