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중기


송중기


배우 송중기는 1985년 9월19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입니다.

대전출신이며 키 175cm , 61kg 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최고의 인기스타 송중기 어릴적 모습 보고 가세요~~


 


어린시절부터 너무 귀엽네요 ㅎㅎ




송중기 얼굴이 조금 보이기도 합니다 ㅎ



송중기 어린시절부터 변천사를 모아놓은 사진이네요

고등학생때부터는 완성형 얼굴이군요 ㄷㄷ




졸업식 사진같군요

이미 연예인인듯.



송중기 흑역사 입니다 ㅋ



이태원살인사건에서 살해 당하는 피해자로 나오기도 했던 

송중기 



변하긴 했어도 얼굴에는 손 하나 안 댄듯한 모습이네요



송혜교씨와 10월 31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는데

행복한 부부가 되기를 바래봅니다.

결혼하고도 두분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바래봅니다!

송중기 송혜교 축하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