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4인조 걸그룹 시스타 멤버 출신 효린이 '2018 KBS 연기대상'에서 특별 파격 무대로 화제가 많았습니다. 섹시한 의상, 화려한 무대가 돋보였는데요. 평소에서 섹시하고 글래머러스한 완벽한 몸매 모습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효린의 과거 얼굴, 고향, 학력, 성형전후, 소속사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효린의 본명은 김효정이며 1990년 12월 11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라고 합니다. 키 164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네요. 학력은 관교여자 중학교, 인화여자 고등학교 -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 영상연기학과이며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한 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브리지로 데뷔는 2010년 씨스타 싱글 앨범입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네요.



과거 얼굴을 보니 상큼하고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성형 수술을 고백했습니다. 쌍꺼풀 수술만 했다고 했습니다. 과거 얼굴도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어린 시절에는 허약했다고 합니다. 두 번의 큰 개복 수술을 받았다고 하며 흉터를 가리기 위해 복부 쪽에 큰 타투를 새겼는데 타투가 너무 예쁘고 멋있습니다. 과거 가수 케이윌과 열애설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건강한 섹시미의 대명사로 당당하고 멋진 모습입니다. 구릿빛 피부와 탄탄한 근육질 허벅지 몸매가 돋보입니다.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노래 실력이 최정상급입니다. 파워 보컬이며 성량과 파워, 음색, 가창력 등등 수준급이네요. 댄스 실력 또한 수준급입니다.





효린이 엄마와 서울 신촌세브란스병원 에비슨의 생명연구센터에서 진행된 '담도폐쇄 극복 캠페인 협약식 및 홍보대사 위촉식'에 함께 참석했어요. 엄마 모습이 정말 동안 미모였습니다. 생얼, 민낯 등 화장끼없는 모습은 청순하고 화려한 메이크업은 카리스마있는 모습입니다. 엄마 나이는 1971년생이라고 하네요. 연관검색어에 '효린 엄마 72년생'은 사실이 아니라고 해요. 엄마를 닮아 아름다운 외모를 가졌네요. 그리고 크게 웃는 웃음소리가 특이한데 중독성이 있으며 매력적이네요. 앞으로도 예능, 화보, 광고,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다양한 정보들이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