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박준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할리우드에서 아침을'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할리우드 진출을 위해 오디션도 본다고 하여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그럼 박준금의 과거 얼굴, 아버지, 결혼, 남편, 집안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과 프로필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데뷔 시기는 1982년 KBS2 주말 드라마 '순애'라고 합니다. 그밖에 봄봄, 사모곡, 한명회, 사랑과 영혼, 사랑과 야망, 순옥이, 반올림, 거침없이 하이킥, 백년의 유산, 그대 웃어요, 시트릿 가든, 당신이 잠든 사이에, 옥탑방 왕세자, 내사랑 치유기, 같이 살래요, 추리의 여왕, 태양의 후예 등 수많은 드라마 출연작이 있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사랑이 시작되는 날, 여자 정신대, 킹콩들 들다, 헬머니 등이 있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오똑한 코, 커다란 눈으로 대단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예능 '님과 함께'에서 개그맨 지상렬이 박준금의 졸업사진을 보고 누나 왜 고쳤냐며 누나 진작에 만났어야 했는데 너무 예쁜데 라고 했습니다. 성형 사실을 공개한 적은 없으나 과거나 현재나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그리고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으며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시계. 핑크 립스틱, 패딩, 코트, 야상 등 패션 스타일이 인기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본명 박준금, 1962년 7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강원도 춘천시이며 학력 사항은 춘천여자고등학교 - 경희대학교 무용학과이네요. 키 160cm, 몸무게 49kg입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한아름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종교는 불교입니다. 혈액형, 가족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평소 후배들을 잘 챙기고 털털한 성격이라고 '쭈꾸미'라는 별명이 있다고 하네요.





박준금의 아버지는 철강쪽 일을 하셨으며 부잣집 딸이 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물려받은 재산이 상당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방송 프로그램에서는 '압구정 아파트, 춘천시 건물, 대부도 땅 등이 있다고 했습니다. 과거 전남편 빚 때문에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 재혼 계획으로는 일과 결혼했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자녀는 없는 것 같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시험관 아기, 무용 실력 등 솔직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박준금의 과사, 젊었을때, 이혼, 자녀, 성형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방문하신 모든 분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